이글루스 | 로그인  


준맨(JUNMEN)남성용 뮬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
어제는 비가와서 좀 춥긴 했지만 일본은 완연한 봄날씨입니다. 오후 기온이 26도를 왔다리 갔다리 하니 서울 기준으로 생각하면 초여름 수준의 날씨라고 할 수 있겠네요.
도쿄의 의류 매장들도 여름옷의 비중을 많이 늘렸고 실질적인 주력상품도 여름옷이 되었습니다. 슬슬 늦봄과 여름을 준비해야할 시기가 온 것이죠.
요 근래에 또 몇가지 지름이 있었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이녀석입니다.

최근 일본 패션잡지에서 꽤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일본의 대표적인 캐쥬얼 샵 마루이 매장을 중심으로 샵을 형성하며 긴자에도 단독 매장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최근 잘나가는 브랜드인 준맨(JUNMEN)의 남성용 뮬입니다. 컬러는 에너멜 실버.
남성용 신발로는 색깔이 너무 강렬하긴 합니다만 이건 신경쓰지 마시고...(^ ^) 얼핏봐선 보통의 구두같지만 잘 보시면 그냥 구두가 아닌 뮬이라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뮬의 장점 하면 역시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세련됨 두마리 토끼를 모두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요?  사실 이전에 산 부츠는 역시 한여름에 신기엔 조금 무리가 따르고 그렇다고 매일 쪼리만 신고다닐수도 없고.... 처음에는 가죽이 얇은 구두를 생각했습니다만 아무리 구두 가죽이 얇더라도 뒤가 훤히 뚫린데다가 양말을 착용하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뮬에 비해 통풍과 편안함헤서 떨어질 수 밖에 없는건 사실이죠. 그런 면에서 이 준맨의 뮬이 제 눈에 쏙 들어온것은 어찌보면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물을 신고 발등에서 발 밑까지를 살짝 덮는 바텀이나 청바지를 입으면 OK 물론 무플까지 올라오는 잘빠진 하프 팬츠와의 조합도 괜찮습니다. 스니커나 운동화보다 구두류를 선호하시는 남성분들에겐 이런 형태의 뮬은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뮬은 사실 여성분들이 즐겨신는 신발이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만 올 여름엔 남성분들도 멋진 디자인의 뮬 한켤레 장만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by 마을회장 | 2007/05/03 08:08 | 미분류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twblue.egloos.com/tb/336987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07/05/12 22:25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구두 at 2011/05/06 17:10
이거 어떻게 사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