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 로그인  


단돈 40엔(312원)에 350ml 콜라 한켄~! 일본산 콜라 Las cola

가끔씩 일본의 할인마트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특정 식품을 말이안될정도로 싸게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 분야의 소위말하는 유명 메이커급 식품은 아니지만 그런걸 감안하더라도 정말 저래도 남을까 싶을 정도로 싼 가격에 파는것은 사실이거든요. 
그런 저렴한 식품 중 눈에 띈것이 바로 지금 소개 해 드리는 콜라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도 코카콜라,팹시콜라 이외에 지방 기업인 범양식품(현재는 없어진걸로...)의 815콜라나 해태의 좀비콤비콜라 같은 국산 콜라를 판매했거나 현재도 판매중에 있는 것 처럼 일본에서도 자국에서 생산하는 콜라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코베(神戸)지방을 기반으로 한 지방기업 토미나가식품(富永食品)에서 생산하는 일본산 콜라 Las Cola 인데요 일부 할인마트등에서 단돈 40엔이라는 무지하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식 소비자가격은 아마 60엔이 좀 넘는걸로 아는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보통 자판기에서 아무리 싸게 뽑아먹어도 100엔이하에 파는 음료수가 거의 없다는걸 생각하면 무시무시하게 싼 가격이죠.


왜 Las Cola인가 하니...

Los

Angeles

Sunshine Cola

라서 Las cola랍니다 - -; 로스엔젤레스는 그렇다 쳐도 선샤인은 또 뭐랍니까 - -a 뭔가 콜라 이름만 보면 차라리 우리나라에서 나왔던 815콜라나 콤비 콜라쪽이 네이밍 센스면에서 더 그럴싸 해 보이는건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코베에서 생산한 일본산 콜라구요 그 쌀나라의 로스엔젤레스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 -;;;;; 캔 디자인도 봤을때는 어딘가 상당히 밋밋하고 심심한 디자인입니다.



(적어도 버진콜라정도의 센스는 보여줘야지~!)

여러모로 싸구려티 팍팍 나는 콜라입니다만 맛은 또 의외로 괜찮더랩니다. 도무지 흉내내기 어려운 코카콜라쪽보다는 그나마 따라하기 쉬운 팹시콜리쪽을 흉내내려 '무던히' 애 쓴것 같은 맛이에요~


(40엔짜리라도 제대로 된 콜라입니다^ ^ 팹시 콜라 캔에 적힌 성분을 비교해보니 들어간 내용물은 동일하네요. )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에서도 350ml짜리 콜라는 아무리 싸게사도 600원 이상은 주고사야하는데 그 물가 비싸다는 일본에서 단돈 40엔에 이런 콜라를 마실 수 있다는 것도 신기하다면 신기하달까요?^ 일본이라는 나라에서 10엔짜리 4개를 가지고 무엇을 할수 있는지를 곰곰히 생각한다면 이녀석 그래도 꽤 괜찮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by 마을회장 | 2007/01/29 22:43 | Life is Delicious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twblue.egloos.com/tb/30378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시노부 at 2008/09/16 16:20
38엔에 팔고있어요 집앞슈퍼서 -오사카입니다
Commented by 시노부 at 2017/04/07 17:38
38엔에 팔고있어요 집앞슈퍼서 -오사카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